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나도 탈매직 도전

곱슬머리 탈매직에 도전하다 ep01.

by 잘노는 N잡러 2023. 12. 2.
728x90
반응형

• 2023. 8월 탈매직에 도전하다

 

안녕하세요😄

사춘기 때부터 시작된 저의 곱슬머리 탈매직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사춘기 전 음.. 초등학교 5학년까지는 머리가 차분했던 걸로 기억을 해요. 

사진도 그렇고요!

하지만.. 중학생이 되면서 본격적인 곱슬머리가 되었답니다🤣

저는 얼마 전까지도 곱슬머리는 꼭 매직을 해야 되는지 알았어요.. 

부스스한 제 머리가 지저분하다고 생각이 됐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곱슬머리유튜버 박채소님을 보게 되었어요😶

곱슬머리도 충분히 관리하면 이쁘다고 하시는 걸 보고

곱슬머리를 어떻게 기르기 시작해야 될까라는 생각을 하며 여러 정보를 찾아봤어요.

 

1. 그냥 기르면서 밑에 매직모를 자른다.

2. 히피펌을 한 뒤 기른다.

 

이두개중에 골라야 했죠!

저는 그냥 기를 자신이 없어서 히피펌으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의 모든 내용은 광고도, 협찬도 아닙니다.)

 

히피펌으로 유명하다는 서울의 미용실은 후기를 다 찾아본 것 같아요.

저는 합정의 '낯꽃 피다'로 향했습니다.

제 머리를 담당해 주신 분은 주희 실장님이었어요.

실장님은 제 머리를 꼼꼼히 보시면서 상담해 주셨고, 약간의 머리정리 후 

펌을 시작하였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뿌리까지 펌을 해보네요🤣

항상 매직만 했었거든요😥

매직모 상태

 

부끄럽지만.. 제 머리였습니다 저렇게 긴데 전부다 매직 모에요🤣

3개월 주기로 매직해 왔었으니까요... 

마지막 매직했을 때가 5월이었습니다.

히피펌하러갔을 때가 8월 초였고요 ㅎㅎ

 

저렇게 긴 생머리가

히피펌 후

 

요렇게 됐습니다! 

(사진은 부끄러우니까 작게....😆)

 

8월 초에 히피펌 하고 지금 거의 4개월이 되어가는 제 머리는! 

잘 유지중인 히피펌

 

아주 잘 유지 중입니다!

처음에 했을 때는 펌이 조금 세게 들어가서 자잘 자잘한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풀려서 굵직굵직한 펌이 되었어요😊

(미용실에서 알려준 방법 그대로 유지 중입니다)

 

주변에서는 히피펌으로 머리 한 게 더 잘 어울린다고 해주시네요😊

 

다음글은 어떤 제품으로 히피펌 후 탈매직 유지 중인지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