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해외 여행기/베트남

베트남 여행(2023) ep07.✈

by 잘노는 N잡러 2023. 12. 16.

• 베트남 여행 여섯째 날😙

‣ 다시 다낭으로!

오늘은 후에에서 다시 다낭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클룩으로 왕복을 예약해 놨어서, 내렸던 곳으로 가서 버스를 타면 됩니다.

저희는 12시 버스를 예약했고, 호텔에서 시간 맞춰 늦지 않게 버스를 타러 갔습니다.

후에 → 다낭까지 약 2시간 정도 걸렸고 다낭시내에 도착을 해 택시를 타고  '힐튼 호텔'로 바로 이동을 했습니다.

바로 체크인할 수 있는 시간이라 체크인하고 방으로 들어갔어요😊

확실히 다낭중심가라 한국분들이 정말 많네요!

힐튼호텔은 한시장 근처에 있어서 유독 관광객분들이 붐빈 것 같아요😄

(다낭 한시장은 이것저것 물건이 다양하게 많이 판다 고했는데, 동생과 저는 흥정 쪼랩이라 가지 않았어요😅)

이동을 했으니 잠시 방에서 쉬다가 호텔 수영장으로 가서 시원하게 놀면서 시간을 보냈고

저녁시간이 돼서 근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코바 쌀국수 (Coba Pho Bo)'

후기가 좋아서 갔는데, 식당도 깨끗하고 시원하고 친절했어요!

한국인 입맛에 딱인 식당😀

스프링 롤
해물 쌀국수
볶음 쌀국수

이렇게 시켜서 먹었는데 세 가지 메뉴전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밥을 먹고 '엘스토어(L. Store)'로 향했습니다.

엘스토어는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로 위즐커피, 드립커피, 코코넛커피, 꽃차, 말린 과일, 쨈, 코코넛칩, 모링가오일, 천연비누등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에요!

선물구매하기 좋았어요!

여기서 선물로 위즐 드립 커피 샀는데, 받은 분들이 약간 달콤한 향도 나면서 맛있다고 그러더라고요!

엘스토어 위즐 드립커피

선물용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매장가시면 시음도 할 수 있고, 시식도 할 수 있으니 한 번쯤 들려보세요!

직원분도 한국어도 너무 잘하시고, 친절하셨어요!

물건구매까지 마치고

호텔로 돌아오는 길

베트남 한 강의 용다리가 보이네요!

베트남 한 강

강을 따라 산책하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시네요!

덥다고 그동안 택시를 주로 이용했는데 밤에는 천천히 걷는 것도 좋네요😊

이틀뒤면 한국으로 돌아가야 되는 날이라

하루가 지나가는데 아쉽더라고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트남 여행기도 다음 글이면 끝이 날 것 같아요!

'여기저기 해외 여행기 >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여행(2023) ep08.✈  (0) 2023.12.17
베트남 여행(2023) ep06.✈  (0) 2023.12.15
베트남 여행(2023) ep05.✈  (2) 2023.12.14
베트남 여행(2023) ep04.✈  (0) 2023.12.13
베트남 여행(2023) ep03.✈  (0) 202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