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국내 여행기

겨울 제주도 여행 ep3.

by 잘노는 N잡러 2024. 1. 12.
728x90
반응형

•  윈드 1947 테마파크방문기

‣ 어른들도 즐거웠던 윈드 1947 카트 레이싱 후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윈드 1947 테마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갈 때마다 궁금했던 '윈드 1947'😁

카트 레이싱을 할 수 있다고 해서 궁금했었어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7에 있습니다.

윈드1947 테마파크

 

만약 가신다면 '네이버 예약'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정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어요! 

저희는 1인승 슬림형(2회전)을 구매해서 16% 할인받았습니다!

 

윈드 1947 테마파크는 카트만 탈수있는 곳인 줄 알았더니

서바이벌 총쏘기 게임도 할 수 있더라고요! 

비비탄 총과 레이저 총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에 가니 동백정원은 무료로 구경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귤 따기 체험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가족이 다 같이 가서 즐길게 많은 곳인 것 같아요😊

 

저는 카트만 이용했습니다😁

카트는 키제한이 있어서 아이들은 부모님들과 2인승으로 타는 경우가 많았고요

저희 가족은 전부 성인이라 각자 타고 싶어서 1인승을 이용했어요😄

 

시간단위로 카트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카트탑승장으로 가면 헬멧과 여성분들과 아이들은 무릎보호대를 필수로 착용하라고 했습니다.

카트에 앉으면 카트이용설명을 듣고 브레이크를 잘 잡는지 테스트 후 출발하게 됩니다.

속도가 생각보다 빨랐어요😆

 

아빠 - 엄마 - 저 - 동생 - 남편 순으로 출발했는데

너무 신난 나머지 엄마 아빠를 추월해서 신나게 달렸고 

남편과는 반바퀴정도 차이가 났어요🤣ㅋㅋ

순식간에 2회전이 끝났습니다😎

운전자체는 어렵지 않아요!

핸들이 좀 뻑뻑하고 브레이크를 꽉 밟아야 하지만 자전거 타실수 있는 분들은

쉽게 타실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어린 아아들 보다 초등학생정도부터 즐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부모님도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셨어요😊

 

카트 타고나서는 동백정원을 가볍게 둘러봤습니다.

윈드 1947 동백정원

 

윈드 1947 테마파크 너무 재밌네요🤩

윈드1947 카트 레이싱 영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