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국내 여행기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by 잘노는 N잡러 2024. 2. 19.
728x90
반응형

•  새롭게 오픈한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다녀온 후기!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소개

몇 년 전부터 자주 가던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이 새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조금 늦게 접하고 

이번에서야 방문했습니다😊

 

기존 자유로 자동차극장 매점은 딱히 이용할게 별로없었어요😅

그래서 영화를 보러가도 매점이용을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새로 바뀐 곳으로 가보니

매점도 크고 먹을것도 많아졌더라고요!

 

기존 자유로극장과 위치도 달라졌습니다.

새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낙하리 265-12번지입니다.

https://carmovie.co.kr/

 

자유로자동차극장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자동차극장 - 자유로자동차극장

carmovie.co.kr

상영하는 시간은 주말과 주중이 다르니 확인 후 방문해주시고, 영화도 그때그때 바뀌니 확인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주말인 토요일 2월 3일에 방문했습니다.

매점을 이용할 겸 영화 보면서 저녁을 먹고 싶어 1회 차인 7시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주말 2회 차는 10시에 상영입니다!

 

주말 극장요금은 25,000원

 

 

주말엔 사람이 많다고 해서 넉넉하게 1시간 30분 ~ 2시간 전에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5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앞자리에 5대 정도 있었습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 티켓

 

티켓에는 라디오 주파수가 적혀있어서 영화시작 전에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매점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팝콘도 있고, 과자, 음료, 오징어, 쥐포, 한강라면까지! 없는 게 없네요😁

자유로 자동차 극장 매점
자유로 자동차 극장 매점 내부1
자유로 자동차 극장 매점 내부 2
한강라면 기계
맥반석 쥐포 구이

오징어랑 쥐포는 맥반석에 구워드실 수 있어요!

맥반석 굽는 건 매점밖에 옆쪽 천막에도 있으니 사람이 몰리면 그쪽으로 가서 구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영화시작 1시간 반전에 미리 사러 가서 여유롭게 라면도 끓이고 쥐포도 굽고 했어요!

영화시작 30분 전부터는 매점에 사람 엄청 많아지니 시간 잘 보시고 매점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포장한 치킨

영화관 오는 길에 포장해 온 치킨까지 야무지게 먹고

영화 볼 때는 음료수만 가볍게 마시면서 봤습니다😆

 

영화 보면서 편하게 먹는 재미가 있는 자동차극장이에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