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있는거

겨울 제주도 여행 맛있는 거 ep2.

by 잘노는 N잡러 2024. 1. 19.
728x90
반응형

• 제주 식도락 여행 2탄

 

이번에도 맛집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협찬 아닙니다)

 

1. 숙성도 (흑돼지) - 숙성도 애월점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16 1층

숙성도
숙성도 고기 숙성냉장고

 

제주도 하면 제주 흑돼지를 먹어야죠😊

숙성도는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고기 숙성을 잘했는지 돼지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쪽에는 고기 숙성하는 냉장고가 보이네요

제주 흑돼지고기 맛집찾으신다면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2. 해송갈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70-2

토막갈치조림
성게미역국

 

갈치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통갈치도 있지만, 저희가족이 대식가들은 아니라 남길 것 같아

토막갈치조림과, 성게미역국을 주문했어요!

갈치조림도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성게미역국이 맛있었고!

손님은 꾸준히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갈치도 큼지막한 크기로 주셔서 살이 많았어요!

주차장도 식당뒤편으로 크게 있으니 주차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3. 반디파스타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8 3층

반디파스타 식전빵
반디파스타 음식
반디 파스타 요거트

 

네이버 평점 4.9 방문자 리뷰가 2000개가 넘는 곳이에요!

2000개가 넘는 평점이 4.9라는 거에 기대가 돼서 찾아가 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돌문어 오일파스타, 전복트러플오일파스타, 해산물토마토파스타, 돌문어 토마토 리조또, 해산물 크림파스타입니다.

여기서 제가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전복 트러플 오일파스타예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담백한 걸 좋아하는 제게는 전복 트러플 오일파스타가 가장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네요!

식당뷰는 함덕해변 바로 앞이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는데 더 좋았어요😍

다 먹고 나면 디저트까지 주시는데 완벽한 한 끼였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